top of page

플레이맘 워터카페 BI

Brand Identity 

플레이맘 워터 카페 bi.png
플레이맘 워터 카페 bi-02.jpg

#F6B51F

#201311

#424242

볼드하고 둥근 폰트와 옐로우 계열의 따뜻한 진출색은
​밝고 건강한 엄마들의 존재감을 R&D하는 플레이맘의 지향점을 의미합니다.

*기업이미지의 일관성을 위하여 공식적으로 규정된 요소이므로, 반드시 자간이나 글자 크기를 비례에 맞게 사용해야 합니다.

플레이맘 워터룸

Water Room

​플레이맘 월드투어

"엄마들의 놀이터"

"프라이빗 키즈카페"

2018년 말에 수원에서 처음 창업한 프라이빗 키즈 파티룸입니다.
3~8세 아이를 둔 엄마들을 타깃으로 하여, 주로 20대 성인 여성을 주 고객층으로 하는
기존의 파티룸들과 차별화를 두었습니다.

2018년 창업 이후 "엄마들의 놀이터"라는 슬로건은, 기존에 키즈카페 외에는 모일 곳,
쉴 곳이 마땅치 않았던 엄마들에게 매우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고, 2019년에는 수원에서
6개의 직영점을, 2020년에는 코로나 악재가, 호재로 전환되어, 서울, 대전, 청주, 전주, 천안
등에 8개의 가맹점을 전수창업으로 오픈하였습니다.

2021년에는 (주)키플레이스법인이 설립되었고, 정식으로 프랜차이즈업의 라이센스를 발급받아, 국내 최초로 파티룸,
프라이빗 키즈수영장에 프랜차이즈가 되었습니다.

​플레이맘 워터룸

"우리들만의 단독 프라이빗 풀장"

"단일 디자인의 프랜차이즈 모델"

워터룸은 기존의 각각 다른 전 세계 주요 도시 및 휴양지를 컨셉으로 한 "월드투어" 타입과 다르게,
디자인과 컨셉을 하나로 통일 시키고, 수영장의 규모를 대폭 확대한 프라이빗 풀장 겸 파티룸입니다.

정식 프랜차이즈 1호점으로 오픈한 대구 율하점은 오픈과 동시에 주변 엄마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일으켜
그랜드오픈도 하기 전에 한달분이 사전예약을 모두 완판하였고,
2차,3차 사전 예약도 모두 매진되면서 연일 플레이맘의 역대 최고 매출 기록을 갱신하고 있습니다.

워터룸은 대구 율하점의 성공적인 오픈과 점주님의 철저한 관리와 친절한 서비스에 힘입어
고객분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고 1호점이 오픈한지 한달도 되지 않은 현재
양산, 인천, 부천, 수원 등 전국적으로 예약을 완료 한 지점들이 있고
현재 계약 절차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플레이맘 워터카페

"기존 워터룸과 카페가 합쳐진 신개념 매장"

"수영장이 있는 키즈카페"

워터카페는 기존 워터룸과 카페가 합쳐진 신개념 매장으로 "수영장이 있는 키즈카페"입니다.

이는 기존 비품, 인원, 시간에 대한 고객의 방문 부담을 줄여주어 매출의 한계를 극복하고 매출 창출이 가능합니다.

워터카페는 다중 이용 시설로 비품, 인원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한 번의 방문으로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재방문율이 높습니다.

카페 메뉴 도입은 다중 이용 시설의 부가 매출을 창출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다양한 식음료와 놀거리, 물품대여로 인한 부가 매출 창출은 물론 휴식을 취하거나

간식을 먹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가맹점주를 모십니다.

2018년 아이들과 아내를 위해 만들었던 플레이맘이
어느새 전국에 70여개 매장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저희 플레이맘과 함께 성장하실 가족같은 점주님을 기다립니다.

이용문의

1533-0307

창업문의

1544-9552

bottom of page